돌잔치 소개

기억하지 못하지만
축하의 기쁨
을 느낍니다.



소중한 우리아이의 첫 돌잔치. 부모님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준비해드립니다


01

단독홀 진행
엘타워의 모든 돌잔치는 독립된 단독홀에서 진행합니다.

02

다양한 형태의 음식 제공
즉석요리 중심의 레스토랑형 뷔페 돌잔치. 베스트 뷔페메뉴 중심의 단독홀 돌잔치. 양식•퓨전한식 코스요리까지 다양한 형태의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드립니다.

03

최상의 돌상차림 세팅
국내 최고의 데커레이션업체와 협업하여 다양한 컨셉의 돌상차림을 시즌별 새로운 컨셉으로 준비하여 드립니다
.

04

가족연 중심 인테리어 설계
셰계적인 건축 디자이너인 구이도 스테파토니가 작접 디자인한 가족연을 위한 돌잔치 전문홀입니다.

05

최신식 연회 지원
국내 최고의 조명, 음향시스템과 전문 스텝들이 섬세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6

사통팔달의 강남교통 요지
지하철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9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고, 강남대로와 남부순환도로의 교차점에 위치하여 모든 대중교통이 엘타워 바로 앞에 정차하는 교통의 요지입니다.




돌잔치 소개



기억하진 못하지만 축하의 기쁨을 느낍니다.

돌상차림, 피로연 음식 등 이 모든 것을 아가에게 최고의 날을 선사하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준비했습니다.
돌잔치를 준비하는 어머님이 원하는 다양한 컨셉의 돌상차림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첫 돌잔치를 정성을 다해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01


단독홀 진행

엘타워의 모든 돌잔치는 단독홀에서 진행하여 다른 돌잔치 팀과 섞이거나 혼잡하지 않습니다.


02


다양한 형태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형 뷔페 돌잔치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즉석요리 중심의 뷔페 또는 단독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호텔형 연회나 파티형 돌잔치를 선택하실 경우에는 뷔페는 물론 양식•퓨전한식 코스요리까지 고객님의 입맛을 고려하여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03


완벽한 돌상차림이 준비됩니다.

고객님의 다양한 성향을 고려하여 엘타워에서는 다양한 컨셉의 돌상차림을 준비하였습니다. 메인돌상(생화 센터피스, 고급떡, 생과일, 고급 소품, 캔들 장식)에서부터 기본 현수막, 포토테이블, 덕담 코너, 이벤트 코너, 답례품 테이블, 게스트 테이블 스타일링, 기본 현수막까지 컨셉에 맞추어 고급스럽고 완벽하게 준비해드립니다. 또한, 엘타워의 모든 돌잔치는 특급 호텔 출신의 전문 사회자>가 고객의 돌잔치를 부드럽고 위트 있게 진행해 드립니다. 행사 당일날 고객님께서는 돌복과 게스트 답례품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엘타워 돌상차림 협력업체에서는 행사 주최자인 어머님, 아버님의 수고를 덜어드림과 동시에 행사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4


돌잔치 전문홀은 세계적인 건축가인 구이도 스테파노니의 또 하나의 걸작입니다.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건축가 구이도 스테파노니가 가족연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홀로써, 화려함과 럭셔리함은 물론 가족연을 위한 편리성까지, 이제 가족연만을 위해 준비된 전문홀에서 소중한 아이의 첫 번째 파티인 돌잔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05


최신식 연회 지원 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최대 250인치의 대형 전동 스크린 및 최신 수준의 9,000안시의 천장형 빔프로젝트, 최첨단 음향 및 조명장비를 갖춘 하이테크 연회시스템과 음향 조정 전문 스텝의 노하우로 우리 아이의 감동적인 성장 동영상 방영과 실시간 돌잡이 행사 진행 중계까지 완벽하게 준비하였습니다.


06


전 층 에스컬레이터와 3대의 엘리베이터로 연결

건물 내부의 소통이 물 흐르 듯 이어집니다.


07


사통팔달의 강남 교통의 요지입니다.

지하철 3호선과 신분당선 양재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며 강남대로와 남부순환도로의 교차점에 위치하여 수 많은 시내, 시외, 마을버스역이 위치한 교통의 요지입니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서초IC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돌잔치의 전통적 의미
djc

‘엘타워가 전하는 돌잔치의 의미.
유구한 역사에 빛나는 우리의 전통의식의 끈인 돌잔치.’

선조들이 행하여온 많은 의식들과 전통의 미학이 이제는 형식과 그 화려함에 가려 본래의 의미도 빛바래져가는 건 아닌지 많은 생각이 들게 합니다. 또한, 서구화되고 개인화된 현대사회에서 전통적인 나눔과 소통의 문화는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기쁨과 슬픔을 함께하고 더불어 살았던 선조들의 마음이 더욱 간절하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어머니의 정성어린 기원으로 지어진 돌빔. 그저 아무 탈 없이 건강하고 오래 살기를 바라며 방아를 찧어 만든 떡들. 그리고 함께 나눠 먹고 서로의 행복을 기원했던 그 의미 하나 하나가 소중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