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소개



각기 다른 스타일의 다양한 웨딩 연출이 가능한 엘타워 웨딩


엘타워는 고객의 성향에 맞게 모든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곳입니다.층고 10미터의 웅장함과 바로크시대 성당 분위기의 그랜드홀,
고전적인 품격과 시선을 뗄 수 없는 우아한 웨딩 공간 그레이스홀, 정제된 아름다움과 모던함의 디테일이 살아 숨쉬는 매리골드홀,
안락한 정원속에서의 프라이빗한 웨딩 엘하우스홀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컨셉의 웨딩 연출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상상하고 있는 웨딩을 현실로 재현하는 상상력이 풍부한 고객님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이 꿈꿔왔던 상상 속의 웨딩을 이제 엘타워에서 현실로 재현해드리겠습니다.


그랜드홀 그레이스홀 매리골드홀 엘하우스홀


Château de GRACE

우아하고 여성적인 “Pure Luxury” 컨셉으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웨딩을 제안하는 그레이스홀의 메인 테마는 ‘ Château de Grace’입니다.고전적인 품격과 우아한 감성을 단번에 표현해줄 수 있는 단어인 ‘샤토 Château ‘를 모티브로 외관 벽면 또한 성곽의 오래된 돌담과 돌기둥, 클래식한 대저택의 외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한층 높아진 천장과 캔들라이트의 몽환적이고 우아한 효과가 극대화된 버진로드는 한층 웅장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웨딩을 고객님께 선사해 드릴 것 입니다.





그레이스홀은 국내 최초로 오페라나 뮤지컬의 무대미술을 웨딩에 도입한 “테마 웨딩”을 준비합니다.새롭게 선보이는 웨딩 연출 기법으로 예식이 이루어지는 메인무대의 배경이 웨딩의 진행 흐름에 따라 스토리를 더한 다양한 테마의 파티 무대로 변환될 수 있도록 오페라나 뮤지컬의 무대미술을 웨딩에 도입하여 다양한 테마를 프레임 형식으로 독특하게 설계하여 준비하고자 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웨딩을 꿈꾸시는 그레이스홀 신랑, 신부님께 새롭게 시도하는 ‘테마웨딩’은 생애 가장 소중한 순간을 한층 가치 있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웨딩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공간인 신부대기실은 웨딩 마치에 앞서 숨을 고르는 공간인 만큼 신부만을 위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지인들과의 사진촬영 시 가장 많이 노출 되는 신부가 앉게 되는 쇼파 뒤의 벽면을 꽃처럼 피어나는 “블루밍 아트월”로 디자인하여 입체적이고 화려한 디테일과 시선을 머물게 하는 로맨틱한 공간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신부대기실을 환하게 비쳐줄 조명 장식 또한 아트월과 같은 브루밍 샹들리에를 세팅하여 따뜻하면서도 화려한 빛으로 공간과 그 공간을 즐기는 사람을 더욱 빛나게 연출하여 드릴 것입니다.넓은 신부대기실 공간에 오신 지인들을 위한 편안한 의자까지 넉넉하게 준비해 드립니다.



그레이스홀 안내1


title_bar  그레이스홀 포토테이블


[Maison de Elegant]

2017그레이스포토


그레이스홀의 인테리어 컨셉은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포토테이블 또한 그레이스홀의 우아함을 모티브로 하여 새롭게 디자인하였습니다.프렌치 대표 홈스타일 브랜드인 “꼬끄시그루”의 프렌치 무드가 녹아 있는 우든 파티션을 배경으로 프렌치 무드의 화병에 화이트톤의 생화를 세팅하고 엔틱한 유럽자수가 수 놓아진 고급 린넨에 네오 클래식한 크리스탈 화병에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 실크플라워를 세팅하여 우아한 멋을 한껏 살렸습니다.또한, 좌,우 테이블위에 월계수 나무를 모티브로 한 프렌치 무드의 화병에 화이트톤의 생화를 세팅하여 로맨틱한 웨딩포토테이블로 준비하였습니다.


구분
웨딩 지원장비
그레이스홀
300″ 전동스크린, 15,000안시 빔프로젝트, 영상중계 시스템

다양한 웨딩 연출이 가능한
엘타워 웨딩


그랜드홀 그레이스홀


매리골드홀 엘하우스홀


Château de GRACE

우아하고 여성적인 “Pure Luxury” 컨셉으로 디테일이 살아 있는 웨딩을 제안하는 그레이스홀은 유럽의 클래식한 대저택의 외관을 재해석하여 디자인한 것으로 고전적인 품격과 우아함을 연출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레이스홀은 국내 최초로 오페라나 뮤지컬의 무대미술을 웨딩에 도입한 “테마 웨딩”을 준비합니다.메인무대의 배경이 웨딩의 진행 흐름에 따라 스토리를 더한 다양한 테마의 파티 무대로 변환될 수 있도록 독특하게 설계되어 준비되었습니다.
DSC_9715
웨딩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한 공간인 신부대기실은 웨딩 마치에 앞서 숨을 고르는 공간인 만큼 신부만을 위해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레이스홀


title_bar  그레이스홀 포토테이블


[Maison de Candlelight]

2017그레이스포토


그레이스홀의 우아함을 모티브로 하여 새롭게 디자인된 포토테이블은 프렌치 대표 홈스타일 브랜드인 “꼬끄시그루”의 프렌치 무드가 녹아 있는 우든 파티션을 배경으로 프렌치 무드의 화병에 화이트톤의 생화를 세팅하고 엔틱한 유럽자수가 수 놓아진 고급 린넨에 네오 클래식한 크리스탈 화병에 유러피안 스타일의 고급 실크플라워를 세팅하여 우아한 멋을 한껏 살렸습니다.또한, 좌,우 테이블위에 월계수 나무를 모티브로 한 프렌치 무드의 화병에 화이트톤의 생화를 세팅하여 로맨틱한 웨딩포토테이블로 준비하였습니다.


구분
그레이스홀
웨딩
지원장비
300″ 전동스크린
15,000안시 빔프로젝트
영상중계 시스템